베트남여행 L 2023 베트남 가라오케 L 가라오케 주대

베트남여행 l 2023 베트남 가라오케 l 가라오케 주대

베트남여행 l 2023 베트남 가라오케 l 가라오케 주대

Blog Article


덕분에 현지의 MZ세대들도 부담없이 친구들과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가라오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로컬 가라오케는 가격 체계도 다르거니와 시스템도 한인 KTV와는 분명 차이가 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게 되면 다소 어색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상차림 또는 패키지 형태로 이용하게 되는 한인 KTV와 달리, 각각의 술과 안주는 물론 시간당 비용과 방문객 수에 따라 입장 시 안내받았던 가격과 최종 가격이 크게 달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잠실가라오케를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여기서 전화한 뒤로는 실장님만 믿고 전화 드려요. 만약 에이스가 빠져 있으면 미리 말씀해주셔서 더욱 믿고 가고 있어요. 그이유는 당연히 다른 거는 안보고 사이즈만 보고 갑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이 직접 응대해줘서 더욱더 후기가 좋은곳중에 한곳이라고 함. 다낭공항에 아침에 떨어져서 택시타고 호텔가서 체크인하고 낮부터 진짜 할게 없는거임. 말로는 인테리어,방역,보수 등 엄청 깔끔하게 손님 많다고 일찍 가라고 하더라고.


베트남 다낭 시에 위치한 준코 가라오케는 한인 운영이 아닌 로컬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미모도 훌륭하고 상당히 풍부한 꽁까이 초이스를 자랑합니다. 평일이랑 주말에 모두 가본 결과를 공유하자면, 평일의 경우엔 대략 50명의 꽁까이들이 있었으며, 주말의 경우에는 그보다 약간 더 많은 65명 정도였습니다. 이는 다낭의 여타 가라오케 업소들과 비교했을 때, 그래도 꽤나 풍성한 숫자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대목에서 특히 중요한 것은, 최상위 급의 아주 매력적인 꽁까이들의 숫자입니다. 아마 거의 확실한데, 평균적인 50명 정도 인원 중에서 한국스러운 스타일을 잘 갖춘 우수한 꽁까이들이 약 20명~30명 정도는 된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물론 이런 계산은 당일에 제가 보았던 것을 기준으로 한 것이라, 아마도 이미 초이스 되어 나가버린 꽁까이도 전부 고려해 본다면 실제로는 훌륭한 미모의 꽁까이들 숫자는 더욱 많을 수 있습니다.


1군에 위치한 또다른 추천 업소인 제이제이 가라오케는 호치민 1군에서도 가장 큰 대형급 KTV 업소로, 1인 이용은 물론 단체로 방문하더라도 무리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 가령 예약을 하지 못했거나 갑작스럽게 방문하더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보통 평일에는 100명 이상, 주말에는 150명 이상이 꾸준히 대기하고 있어 호치민 최대 인원을 자랑하는 이곳은 평상타 정도로 무난한 수질과 더불어 빠릿한 일처리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할만 합니다. 현지에서 직접 예약을 원하는 경우 대부분의 호치민 가라오케 한인 업소는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언제든 전화, SNS, 이메일 등을 이용해 예약 문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미리 일정을 잡아서 여행을 떠나는 경우는 가급적 원활한 일정 조율과 정확한 예약을 위해서라도, 이를 대행해 주는 전문 에이전시를 통해서 충분한 상담 및 예약을 미리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현지에서 불미스러운 이벤트가 있었던 만큼 국내에서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되도록 신뢰할 수 있는 에이전시를 통해 먼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일본어로 ‘히토리 카라오케(一人カラオケ)’라고 하는 솔로 전문 카라오케도 있습니다. 헤드셋을 갖춘 작은 녹음 부스 타입이라 녹음하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감자튀김, 가라아게 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구성되어 있지만, 카라오케에 따라 카페 메뉴 같은 디저트를 마련한 곳도 있습니다(예. ‘파셀라(パセラ)’의 ‘허니토스트’). 셔츠룸이나 가라오케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는 하이퍼블릭 사라있네를 방문 해보세요. 요즘 이러한 가라오케와 관련된 정보는 굳이 음지에서 찾지 않아도 구글 검색만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 낯설게 느낄 수 있지만, 강남 가라오케는 오랫동안 지속되어 영업해오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간입니다. 동남아 여행 그중에 베트남 다낭은 거의 한국이라고 해도될 정도로 한국 현지화가 매우 잘되어있는곳 입니다! 아무리 다낭 가라오케라 하더라도 굳이 검증도 되지 않았고 가격도 크게 저렴하지 않은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하실 필요가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로컬 가라오케를 전환한 업체인지라 매니저들 수급이 괜찮고 사이즈도 좋습니다. 그리고 특유의 화려함이 있어서 놀러 온 기분내기 아주 좋은 가라오케라고 생각합니다. 위치가 살짝 낑겨 있기는 한 곳이지만 한인 타운에서 가까운 편에 속해 있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로컬 가라오케가 베트남말을 능숙하게 하면 재미없는 곳은 아닙니다. 저희가 현지어가 안 되는 상태로 가기에 요금이 너무 비싸지는 것이지 베트남어를 하는 상태에서 간다면 먹고 놀기 좋습니다.


형님들은 처음에 시동 걸리시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실 수 있어도, 금방 화기애애한 분위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아가씨들이 간단한 한국말을 하고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나 볼거리를 제공해드립니다. 저는 형님들이 한가지를 말씀하시면 다섯가지 정도 경우의 수를 사실상 고려해두고 준비하고 있답니다. 각각의 룸은 최신의 ktv 기계가 설치되어 있으며 음향장비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마이크의 에코도 훌륭하게 세팅이 되어있어 노래를 부르는 맛이 살아있습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제는 손님이 더 많아지면 기다려야 할 것만 같아서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룸이 많아서 다행이네요.


원오페라 KTV는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시설과 장비를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안락함 속에서 유흥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단순한 노래 부르기나 술 마시기를 넘어서, 풍부한 유흥 문화를 체험하게 됩니다. 원오페라 KTV는 다낭에서 최고의 업소 중 하나로 꼽히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기쁨과 기억에 남을 경험을 선사합니다. 그래서 원오페라 KTV를 방문하는 것은 유흥을 즐기는 것 이상으로 풍요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의미합니다. 유명 관광지와 가까운 런닝래빗은 서울의 삼정호텔 5성급 호텔 경험을 제공하는 특급 정통룸의 가라오케입니다. 런닝래빗은 트렌디한 직원들이 출근하며, 파인다이닝, 다양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서울 역삼동 소재의 정통룸클럽의 위치적 이점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하지만 단순히 베트남 가라오케 KTV가 저렴하기만 하다고 해서 이런 인기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업소의 인테리어나 시설에 대한 부분을 포함해 파트너의 외적 및 내적 상태, 직원들의 서비스 등등 대부분의 요소에서 국내에 비해 부족하지 읺는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게는 “빅 블루”입니다.


워낙에 많은 분들이 가라오케 자리 끝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니 편안한 복장 챙겨가지고 나올 정도로 이러한 분위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다낭 가라오케 혼자 오시는 거에 대한 부담도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라오케 실장인 저 김반장이 같이 술 한잔 해드려도 되지만 그건 좀 불편하실 거고, 워낙에 혼자 와서 즐기는 분들 많으시다 보니 다낭 가라오케 혼자 오시는 것도 부담되는 일은 아닙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께는 또 애들 눈치가 있어서 너무 불편하게 그러지 않고 혼자 오셔서 즐기는 시스템도 아주 잘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혼자 오셔도 전혀 문제없으십니다.

가락동 노래방 비카민가라오케 잠실가라오케 윈가라오케 비카민가라오케

Report this page